KCC가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해 페인트 제품을 홍보한다.
KCC는 ‘숲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키트는 200ml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가지 색상과 나무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된다.
페인트는 KCC가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전문가용 브랜드 ‘숲으로’ 제품이다.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됐으며 △퓨어베이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이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키트가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3일 개인메시지를 통해 당첨내역을 통보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초부터 운영하고 있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컬러를 중심으로 공감가는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들과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
KCC는 ‘숲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 KCC가 5일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키트 증정 이벤트 화면. < KCC>
키트는 200ml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가지 색상과 나무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된다.
페인트는 KCC가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전문가용 브랜드 ‘숲으로’ 제품이다.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됐으며 △퓨어베이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이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키트가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3일 개인메시지를 통해 당첨내역을 통보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초부터 운영하고 있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컬러를 중심으로 공감가는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들과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