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국 법인이 삼성 QLED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를 제공하는 판촉행사(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영국법인은 6월29일까지 삼성전자의 2021년형 QLEDTV인 ‘네오(Neo)QLEDTV’를 구매하면 Q60T 사운드바를 받을 수 있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삼성전자 네오QLED 8K TV. <삼성전자> |
이번 행사제품인 네오QLEDTV 8K와 4K는 빛의 밝기를 4096단계로 나눠 조절하는 ‘네오 퀀텀 매트릭스’ 기능과 딥러닝을 통한 신경망 기반 제어로 영상 화질을 8K와 4K에 각각 최적화하는 ‘네오 퀀텀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동시에 두 화면을 시청할 수 있는 멀티뷰 기능도 지원한다. 이 기능으로 팬들은 곧 시작될 스포츠 시즌에 여러 경기를 놓치지 않고 동시에 볼 수 있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고객이 선택한 예술작품이나 사진을 화면에 띄워 TV를 시청하고 있지 않더라도 인테리어처럼 활용될 수 있는 ‘아트모드’ 기능도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 구매혜택으로 제공되는 Q60T 사운드바를 함께 활용하면 더욱 생생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음향기술회사 DTS의 입체음향기술인 DTS:X와 사운드바를 연결하는 Q-심포니 기능을 이용하면 TV와 사운드바 두 제품의 스피커를 통해 동시에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행사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영국 법인의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서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