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정기구독비스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3월 말까지 구독경제서비스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카드는 3월 말까지 구독경제 서비스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이번 이벤트 대상은 롯데카드 월 정기구독서비스인 카셰어링팩, 컬쳐DC, 휴대폰케어를 기간 내 신규가입한 고객이다.
롯데카드는 가입서비스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서비스 가입은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카셰어링팩은 월 4900원에 매달 그린카 2시간 이용권, 이디야 커피쿠폰 1매, CU편의점 1천 원 할인권, 카드 안심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컬쳐DC는 월 2900원으로 CGV 3천 원 할인권, 지니뮤직 스트리밍 100회 이용권과 명의보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케어는 월 1800원에 휴대폰 수리보상(연간 10만 원 한도)과 휴대폰 위치확인, 금융기관 신상정보 변동관리서비스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신규 생활요금 자동납부건수에 따라 최대 1만5천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동통신·도시가스·전기요금·4대 사회보험·관리비 5개 대상업종 가운데 신규로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4월30일까지 납부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캐시백 혜택은 첫 자동납부한 달에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10만 원 이상이면 신규 자동납부 1건당 3천 원씩 최대 1만5천 원까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구독경제에 관한 고객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카드 월 정기구독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