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 14만 대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 14만 대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캐피탈은 23일부터 8월24일까지 오리온과 함께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 6월 처음 선보인 KB차차차는 1만5247대의 중고차 매물로 서비스를 시작해 7월 현재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 14만 대를 넘어섰다. 국내 중고차 거래 플랫폼 가운데 가장 많은 매물을 보유했다.
KB캐피탈은 매물 14만 대 돌파를 기념해 오리온과 함께 경품을 제공한다.
KB차차차 ‘내차 시세’서비스를 이용한 뒤 KB차차차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인뷰 X700 블랙박스(1명),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3명),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10명), 오리온 유칼립톨 캔디(10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할 때 ‘KB차차차 앱리뷰 캡처 이미지’를 같이 첨부해서 응모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내차 시세는 차량번호, 주행거리, 색상 등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차량의 신차 가격, 연비 등의 정보와 현재 내차 시세부터 6개월 전, 1년 뒤, 2년 뒤 시세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KB차차차는 차량 구매 때 연장보증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