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06-09 10:20:37
확대축소
공유하기
KB증권이 비대면 증권계좌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수수료 혜택 등을 제공한다.
KB증권은 은행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을 출시하고 '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KB증권은 은행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출시하고 '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KB증권 >
기념행사는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신규고객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7월7일까지 진행된다.
신규고객은 5천 원 축하금과 회원제 자산관리서비스 '프라임클럽' 5개월 무료 구독권, 국내 비대면 온라인 주식위탁수수료 혜택을 계좌개설일로부터 5년동안 받을 수 있다.
다만 프라임클럽 무료 구독권은 프라임클럽을 처음 신청하는 고객에 한정해 서비스 신청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하우성 M-able랜드트라이브장은 “KB증권은 언택트시대를 맞아 KB스타뱅킹을 통한 증권 계좌 개설뿐만 아니라 프라임클럽 등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B스타뱅킹 계좌 개설 고객 등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금융투자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