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과 스팀기능 제품이 잘 팔려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0-03-29 11:11: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식기세척기 중 대용량·스팀 제품 판매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LG전자에 따르면 2020년 들어 최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12인용 대용량 모델의 판매비중이 90%를 넘었다. 2019년 같은 기간보다 약 15%포인트 높은 것이다.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과 스팀기능 제품이 잘 팔려
▲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 LG전자 >

LG전자는 3~5인 가구용인 12인용 제품이 식기류와 조리도구를 한꺼번에 세척할 수 있어 고객들이 1~2인 가구용(6인용) 모델보다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했다.

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의 95%는 스팀 기능이 있는 모델을 선택한 것으로 집계됐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을 탑재해 식기세척기의 천장, 정면, 바닥 등 3면에서 고온의 스팀을 분사한다. 식기에 눌어붙은 음식물과 유해 세균·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위생과 편리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대용량과 스팀을 적용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앞세워 국내 식기세척기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