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8월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
KB증권이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참여하는 ‘KB청춘스타’를 모집한다.
KB증권은 8월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2017년에 출범해 모두 120여 명의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부서 탐방∙캠퍼스 어택∙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했다. 또 예능∙인터넷방송∙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데 기여하기도 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한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접형을 거쳐 30여 명이 선발된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받는다.
최종 선발되면 원활한 활동을 위한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는 입사 지원 때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수팀에게도 장학금 지급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이전까지 1명에게만 주어졌던 개인수상자 부문을 3명으로 확대했다.
상세내용 및 신청은 KB증권 자산관리 플랫폼인 ‘채널올라’에서 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