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걸그룹 '뉴진스' LG그램 글로벌 홍보대사 발탁, 한정판 출시 예상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3-01-19 10:20: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걸그룹 뉴진스가 LG전자의 랩톱 ‘LG그램’ 홍보대사를 맡는다.

19일 전기전자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2023년형 LG그램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뉴진스를 글로벌 앰베서더(홍보대사)로 발탁했다.
 
걸그룹 '뉴진스' LG그램 글로벌 홍보대사 발탁, 한정판 출시 예상
▲ 19일 전기전자업계에 따르면 걸그룹 뉴진스가 LG전자의 랩톱 ‘LG그램’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LG전자는 뉴진스 한정판 LG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제품은 신학기를 앞두고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올해 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에서 올레드(OLDED) 패널을 탑재한 LG그램을 공개했다.

뉴진스는 2022년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가 처음 선보인 걸그룹 아이돌이다.

데뷔곡인 Attention, Hype boy를 시작으로 Ditto, OMG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K-팝 아티스트 가운데 최단기간인 데뷔 6개월 만에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진입했다.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