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 중고교 대학 장학생 13일까지 모집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01-03 17:34: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웰컴금융그룹이 13일까지 장학금 신청 접수를 받는다.

웰컴금융그룹은 2019년 12월26일부터 1월13일까지 19기 '방정환 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 중고교 대학 장학생 13일까지 모집
▲ 웰컴금융그룹이 2019년 12월26일부터 1월13일까지 19기 '방정환 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은 2011년부터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방정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2018년부터는 웰컴금융그룹이 진출한 동남아시아 국가의 학생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19기 웰컴금융그룹의 방정환 장학금은 복지장학금과 성적우수장학금으로 나눠 전달된다.

복지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에게 전달하며 성적우수장학금은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학업성적 기준으로 선발해 전달한다.

장학금은 우체국 소인일 기준으로 13일 오후 6시까지 우편과 이메일로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관련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학생에게 전달되는 방정환 장학금이 이들의 성장을 돕는 작은 동력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전달될 장학금이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대법원 판결에 '조국 돌풍' 일단 멈춤, 조국혁신당 운명엔 짙은 그림자
녹십자 허은철 '알리글로' 미국 공략 청신호, 내년 역대 최대 매출 바라본다
경총회장 손경식, 이재명 만나 "반도체 보조금, 주52시간 규제 완화 입법 검토해달라"
국민의힘 한지아도 탄핵 찬성 의사,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1표'만 남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