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26일까지 부산~싱가포르 노선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제주항공이 부산~싱가포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부산~싱가포르 노선 신규 취항일인 7월4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 11만2천 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이벤트 종료일보다 일찍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특가 이벤트와 함께 항공권을 결제한 뒤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로 이동해 싱가포르 호텔을 예약하면 5%를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싱가포르 노선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노선 중 가장 거리가 긴 노선으로 비행거리는 4700㎞, 운항시간은 6시간 정도다.
김해국제공항에서 매주 화·목·토·일요일 오후 6시15분에 출발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 오후 11시25분에 도착하고 싱가포르에서는 수·금·일·월요일 오전 12시25분에 출발해 김해공항에 오전 7시30분(수·금요일)과 오전 7시50분(일·월요일)에 도착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