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
[비즈니스포스트] 핵심인재 채용 플랫폼 비즈니스피플이 ‘핫잡스100’을 통해 오늘의 채용정보를 소개했다.
핫잡스(HotJobs)100은 비즈니스피플이 당일 알려진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꼭지다.
◆ 현대자동차, 홍보실 팀원 채용
사외매체 홍보 및 홍보콘텐츠 기획, 작성업무를 수행할 신입 또는 경력사원을 각각 채용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언론사, 기업 홍보실, 홍보대행사 등의 조직에서 근무한 경력이 5년 이상 10년 미만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신문방송, 언론홍보학을 전공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3일까지다.
◆ 삼성SDI, 상반기 경력 채용
소형 전지, 중대형 전지, 전자재료, SDI연구소, 기술혁신(생산기술연구), 기술혁신(시스템 개발), 품질보증,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9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각각 채용한다.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관련 경력이 4년 이상인 사람,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4월11일 오후 5시까지다.
◆ 삼성중공업, 연구/설계 부문 경력 채용
연구부문(친환경, 선박해양, 스마트야드, 생산기술, 신기술), 설계부문(구조, 기장, 전장, 선장, 기술영업)에서 경력사원을 각각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4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연구부문의 경우 석·박사 학위를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12일 오후 5시까지다.
◆ 현대트랜시스, 인수합병(M&A) 및 사업개발 경력 채용
신규사업개발, 사업성 검토 및 타당성 분석, 투자·제휴 계약 및 협상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전략컨설팅사, 회계펌, 투자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5일까지다.
◆ 신원, 수출부문 경영관리팀 팀장급 채용
수출부문 경영관리팀 팀장을 채용한다. 경영전략, 기획업무 경력이 10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재무, 회계, 무역, 신규 사업기획 업무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1일까지다.
◆ 현대글로비스, 플랫폼 아키텍트 경력 채용
플랫폼 아키텍트 관련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아키텍처 설계, 인프라 구축·운영 등 관련 업무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컴퓨터공학, 산업공학 등 관련 분야 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4일까지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데이터 엔지니어 채용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데이터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데이터 엔지니어(ETL 개발) 경험 또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대시보드 개발 경험이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분산 시퀄(SQL) 쿼리 엔진에 익숙한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6일까지다.
◆ 한국지엠,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 디자이너 채용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컬러 앤 트림 디자이너를 각각 채용한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는 신입사원, 컬러 앤 트림 디자이너의 경우 신입 또는 2년 이상 4년 이하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할 때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접속기간은 4월7일까지다.
◆ 신한은행, 회계사 채용
감사위원회 업무지원, 회계 및 내부회계관리제도 관련 내부감사 등의 업무를 수행할 회계사를 채용한다. 한국공인회계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력이 만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회계법인 또는 금융기관에서 재직한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4월7일 오후 6시까지다.
◆ 한화/글로벌, 변호사 채용
법률자문 및 계약서 검토, 주요소송 수행 및 관리, 법률리스크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국내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업무 경력이 1년 이상 7년 이하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영문계약서 검토가 가능한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13일 오후 3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 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https://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서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