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홈플러스에서 대량구매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카드를 내놓는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혜택을 강화한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포인트적립 혜택을 강화한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카드> |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는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를 7%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달에 최대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금액은 다음달 15일에 일괄 적립된다.
이 카드는 대량구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뿐만 아니라 홈플러스 대형마트,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도 7%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천 원, 해외겸용 비자카드 1만8천 원이다.
홈플러스가 아닌 곳에서도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0.3%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인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아 이용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금액도 커진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략적 제휴 동반자인 홈플러스와 협업해 간단하면서도 차별적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홈플러스에서 대량구매하는 고객의 구매성향을 분석해 내놓은 제휴카드인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