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프가 2020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282억600만 원, 영업이익 8억4100만 원, 순이익 27억26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10일 공시했다.
2019년과 비교해 매출은 23.3%, 영업이익은 19.0% 감소했다. 순이익은 1만685.9% 늘었다.
디자인은 2020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398억7700만 원, 영업손실 33억5900만 원, 순손실 127억55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보다 매출은 82.9%, 영업이익은 18.3% 증가했다. 순손실은 279.9% 늘었다.
원일특강은 2020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2455억9400만 원, 영업이익 58억7800만 원, 순이익 40억7400만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보다 매출은 3.9%, 영업이익은 36.1%, 순이익은 58.9% 각각 줄었다.
에이비엘바이오는 2020년 개별기준으로 매출 38억7800만 원, 영업손실 638억8700만 원, 순손실 590억500만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보다 매출은 2.7%줄었다. 영업손실은 58.0%, 순손실은 59.4% 증가했다.
네오셈은 2020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486억3800만 원, 영업이익 120억900만 원, 순이익 77억83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과 비교해 매출은 78.65% 늘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내며 흑자전환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용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