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부산~나고야 노선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26일부터 부산~나고야노선을 대상으로 ‘반값으로 짝꿍이랑, 반짝반짝 나고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에어부산은 부산~나고야 노선 항공권을 1+1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 |
이벤트 항공권을 예매하기 위해서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조건을 ‘2인’으로 설정한 뒤 조회하면 된다.
항공권 판매기간은 26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탑승기간은 27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다.
2인 기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이용료를 합한 편도 총액요금의 최저가는 9만9800원이다.
에어부산은 이번 나고야 이벤트 항공권 예약 손님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고야 특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동양 최대 규모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는 나바나노사토 입장권 2매와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16일이다.
나고야는 일본의 북알프스로 불리는 알펜루트의 하얀 설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신호타카 로프웨이,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게로 온천, 동화 속 마을 같은 시라카와고 합장 마을 등을 구경할 수 있는 겨울철 인기 여행지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 1+1 항공권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겨울철에만 발견할 수 있는 나고야의 색다른 매력을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