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제품은 기능성에 더해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에 특히 신경을 썼다.
LF는 스타일을 강조한 라푸마의 가을겨울 시즌 주력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외국인 모델들이 라푸마 '패딩 경량 점퍼'를 착용한 모습. |
허은경 LF 라푸마CD(Creative Director) 상무는 “최근 아웃도어 시장에 불고있는 스포티즘과 캐주얼화 경향으로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성만 내세워서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힘들어 졌다”며 “라푸마는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성은 유지하되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차별화된 스타일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여 높아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LF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도심에서도 캐쥬얼 의류처럼 맵시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가 핵심 트렌드로 부상할 것으로 내다봤다.
LF 관계자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제품은 어디에나 쉽게 맞춰 입을 수 있는 단색 컬러의 활용이 두드러지고 절제된 디자인과 디테일이 적용된 제품이 각광받을 것”이라며 “야외활동에 특화된 디자인보다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