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식기세척기 신제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 SK매직 > |
SK매직이 적재 용량을 확대한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SK매직은 9월1일부터 신제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모델이름 DWA-90R0D, 90R1D, 90R5B, 90R6B, 90C0D, 90C5B)'의 예약판매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설치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정식 판매는 9월13일부터다.
이번 제품은 외관 크기가 기존 12인용 와이드 제품과 같지만 내부 적재효율을 높여 한식기 기준 14인용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살균기능도 강화됐다. 일반 세척만으로도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 26종을 99.999% 제거할 수 있다고 SK매직은 설명했다.
세척 후에는 고온수로 식기를 데워 식기에 남아있는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킨다. 또 열풍구를 통해 나온 뜨거운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신속하게 건조한다.
건조가 끝난 뒤에는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살짝 열어 내부에 남아있는 스팀과 냄새를 배출한다. 이후 다시 문을 닫고 보관모드로 들어간다.
식기를 보관할 때는 양쪽에 설치된 자외선(UV) 발광 다이오드(LED)가 식기 및 음식물 거름망을 살균해 냄새 발생과 세균 번식을 차단한다.
사용자는 SK매직 전용 가전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 홈'을 통해 통해 세척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코스를 추가로 내려받아 더 다양한 세척 코스를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매트블랙, 미드나잇실버, 뉴트럴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소비자 선호에 따라 전면 패널을 강화유리 대체 소재 ‘글락’ 기반의 패널로 바꿀 수 있다. 글락 패널은 8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159만 원이며 글락 패널을 선택할 경우 추가 비용이 든다. 렌털 가격은 모델 DWA-90R0D, 의무사용 5년 기준 월 3만8900원으로 책정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