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2020-06-11 11:38:43
확대축소
공유하기
DB손해보험이 공식 기업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했다.
DB손해보험은 6월부터 콘텐츠 중심이었던 기존 블로그를 깔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바꿨다고 11일 밝혔다.
▲ DB손해보험은 6월부터 콘텐츠 중심이었던 기존 블로그를 깔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바꿨다고 11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은 공식 기업블로그를 반응형 홈페이지로 만들어 PC와 모바일 등 기기 종류와 상관없이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
홈화면의 상단배너에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기업 메시지를 전시했다.
가운데 롤링배너 하단에는 직무인터뷰, 보험설계사, 가족사랑 캠페인, 참좋은 재테크 등 해시태그 버튼을 배치해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홈화면 하단에는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DB프로미농구단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도 배치했다.
DB손해보험은 17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업블로그를 소개하는 게시글에 ‘공감’을 누르고 이 화면을 캡처해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3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DB손해보험 기업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족사랑 실천에 앞장서려는 취지로 기업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블로그 리뉴얼도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기업 메시지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슬로건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