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이 국내에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핸디스틱형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이 6월 국내출시 8주 만에 4만 대가 팔렸다고 28일 밝혔다. 한 대당 가격이 100만 원가량안대 출시 후 8주 만에 매출규모가 4억 원에 이르는 셈이다.
![]() |
||
▲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A9'. |
청소기 흡입구에 1초당 16회 회전하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별도로 탑재해 청소성능을 높였다. 극세사 재질의 브러시가 빠르게 회전해 바닥 먼지를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LG전자는 제품설계 및 디자인 면에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바람이 나오는 배기구가 사용자의 반대편을 향하도록 만들어 불편함을 줄였다. 또 사용자의 키에 따라 청소기 노즐의 길이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류재철 LG전자 H&A(생활가전)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코드제로 A9은 청소기 본연의 뛰어난 성능을 갖춘 것은 물론 모든 부분이 철저하게 고객관점에서 만들어졌다”며 “고객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출시해 청소기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