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BQ가 오는 2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신메뉴 ‘뿜치킹’ 및 인기 메뉴 포함 세트 교환권 3종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 BBQ >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 카쇼라를 통해 세트 교환권 3종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세트는 지난 주 출시된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비롯한 BBQ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할인 구매가 가능한 세트 교환권은 ▲뿜치킹+콜라 1.25L ▲황금올리브 핫크리스피+콜라 1.25L ▲반반(콤보)+콜라 1.25L 세트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카쇼라 방송은 오는 2일 오후 7시부터 8시20분까지 총 80분간 진행된다. 방송시간 내 해당 세트를 구매하고 이를 인증한 고객 5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BBQ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은 고다·체다·블루·파마산 등 4가지 치즈에 유크림과 요거트를 더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이다. 11만 건 이상의 응모작이 접수된 고객 참여형 네이밍 프로모션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통해 당선된 작품명을 반영해 ‘국민의 참여로 완성된 치킨’이라는 특별한 의미도 함께 갖게 됐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비자분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더 편리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