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2021년 새해를 맞아 모바일앱인 IM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대구은행은 IM뱅크를 통해 7주 동안 매주 혜택을 제공하는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은 IM뱅크를 통해 7주 동안 매주 혜택을 제공하는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 > |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는 2월28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된다. IM뱅크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과 기존 IM뱅크를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대구은행이 추천하는 비대면상품과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DGB대구은행은 매주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1명)', '백화점·커피·제과 상품권(777명)을 제공한다. 전체 이벤트 기간에 1명을 선정해 2021년의 상징인 ‘황금 송아지 10돈(300만 원 상당)'도 지급한다.
DGB대구은행은 연초 다양한 이유로 은행 서비스 이용이 가장 많이 늘어나는 시기에 코로나19로 은행 방문이 어려워진 고객에게 비대면거래 경험의 기회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은행 모바일앱 IM뱅크와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은 “2021년을 DGB와 함께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복을 받아가길 바란다"며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릴 수 있는 조력은행으로 편리한 비대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