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 신제품 마스크 3종 출시

▲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해당 라인의 기존 대표 제품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일명 ‘화잘먹’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하고 있는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볼 마스크’ 3종이며, 수분 결광 관리에 특화된 제품들로 피부 컨디션과 선호 제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가 공통 함유되어 있으며, 탄력에 도움을 주는 ‘로즈PDRN’과 ‘비건 유사 콜라겐’이 추가됐다.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돼, PHA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스킨 부스팅 성분들을 피부에 흡수시킨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2% PHA와 로즈PDRN의 시너지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광을 선사하는 고밀착 하이드로겔 마스크이다. 영양 성분이 흡수되며 하이드로겔 시트가 점점 투명해지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 직후 윤기 광채가 66%까지 개선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였다.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젤리 형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밤사이 지속 방출되는 5% PHA가 피부에 꾸준히 작용한다.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화잘먹’ 피부로 가꿔줘 다음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볼 마스크’는 20% PHA 고함량으로 1회 사용만으로 결광을 선사하는 대형 면봉 형태의 일명 ‘왕면봉’ 마스크이다. 기존 로즈 리퀴드 마스크 대비 2배 높은 PHA 함량으로 각질·피지·노폐물을 즉각 제거해 빠른 물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볼 마스크 사용 후 크림 제품 사용 시 크림 흡수력이 74%까지 증가하는 효과가 있어 스킨케어 제품 흡수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신제품 3종은 아리따움,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10월6일부터 12일까지 올리브영 신상로그온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며,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역시 10월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되어 한 달 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