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D현대오일뱅크가 테마 주유소 '파츠 오일뱅크'를 재단장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넥슨의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를 테마로 꾸민 주유소 '파츠(PARTS)오일뱅크' 재단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HD현대오일뱅크가 넥슨, 피치스 등과 협업으로 조성한 게임 테마 주유소 '파츠 오일뱅크'를 개장 2주년을 기념해 재단장했다.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파츠 오일뱅크. <넥슨> |
파츠 오일뱅크는 2022년 넥슨, 피치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 게임 테마 주유소이다. 서울특별시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재단장을 통해 '파츠' 로고 더욱 강조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하고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을 신규 운영한다.
파츠 오일뱅크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복권 이벤트와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주유한 고객은 복권 이벤트에 참여해 '피치스 굿즈', '파츠 커스텀 티셔츠' 등 경품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다.
또 주유소 내 카트라이더 캐릭터 '배찌'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주유쿠폰을 지급한다.
양민웅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은 "'파츠오일뱅크에 많은 고객이 방문해 성공적 이벤트가 진행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유소를 즐거움이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