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LB글로벌이 신제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협업을 통해 홍보를 강화한다.
HLB글로벌은 자회사 프레시코가 25일까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급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호두'와 서울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서울 식품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HLB글로벌 자회사 프레시코가 19일부터 25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 호두와 더현대 서울 식품관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행사 관련 포스터 일부 발췌. < 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와 협업한 주다호두는 고든램지레스토랑이 최근 론칭한 고급 호두과자 브랜드다.
프레시코는 15일 자사몰을 통해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등 콤부차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이 적고 가벼워 휴대와 음용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주다호두는 AOP 버터, 수제 통팥, 유기농 설탕 등 좋은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브랜드 철학과 맥락을 같이 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업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