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시장과머니  가상화폐

빗썸, 창립 10주년 맞아 가상화폐 교환 가능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4-01-18 16:25: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빗썸이 가상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순입금액으로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의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빗썸, 창립 10주년 맞아 가상화폐 교환 가능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 빗썸이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빗썸>

이번 이벤트 신청 기간은 18일부터 24일까지다. 신청일부터 신규 순입금액에 관한 누적 거래금액에 포인트를 적립한다.

순입금액이란 원화 입금액에서 원화 출금액과 가상화폐 출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말한다.

빗썸에 따르면 누적 거래금액의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하며 누적 순입금액과 누적 거래금액 한도는 각각 최대 2억 원이다.

빗썸은 포인트를 매주 목요일마다 일괄 지급하기로 했다. 포인트샵에서 가상화폐로 교환할 수 있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단 하루만 거래해도 거래금액에 관해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