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외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기업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11월 말까지 기업 인터넷뱅킹을 통해 해외송금 및 수출입금융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11월 말까지 기업 인터넷뱅킹을 통해 해외송금 및 수출입금융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국민은행은 인터넷뱅킹을 통해 최초로 기업전용송금을 이용하고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 신규가입 뒤 해당 계좌를 통해 송금하거나 건별 미화 1만 달러 이상 송금한 고객에게도 GS25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10월 말까지 인터넷뱅킹을 통해 최초로 'KB 글로벌 페이먼트 유전스' 또는 'O/A(청산결제방식) 수출환어음매입'을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게 외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비대면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출입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든든한 평생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기업고객이 인터넷뱅킹을 통해 무역대금은 물론 용역 또는 서비스대금을 간편하게 해외송금할 수 있도록 기업전용 송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업점에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 증빙서류를 인터넷뱅킹에서 전송가능하며 KB 글로벌 페이먼트 유전스, O/A방식 수출환어음매입 등 수출입금융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