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TV 등을 통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입시설명회를 무료로 생중계한다.
KT는 16일 오후 1시 입시강사 윤윤구씨가 들려주는 고3 대상 입시설명회를 올레tv와 자체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시즌’, KT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 KT가 16일 오후 1시 입시강사 윤윤구씨가 진행하는 고3 수험생 대상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를 올래tv, 시즌, KT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 < KT >
윤윤구 강사는 EBSi 대표 입시강사로 현재 한양대학교 부속 고등학교 교사로도 재직하고 있다.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는 변경된 입시 일정으로 혼란에 빠진 고3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효율적 대입 준비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 생중계는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서울 광화문에 있는 KT스퀘어에서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한다.
고3 수험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는 화상 통화로 윤윤구 강사와 질의응답을 주고 받을 수 있다. KT 유튜브 채널에서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질문도 할 수 있다.
KT는 이번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23일에는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3 학생들을 위한 고등학교 입시 준비 전략과 효과적 공부법 등을 소개할 계획을 세워뒀다.
윤윤구 강사와 함께 하는 중3 대상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는 23일 오후 1시 올레tv와 시즌, KT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수험생 본인은 물론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불안감과 혼란이 매우 클 것”이라며 “KT는 홈스쿨링을 지원하기 위해 올레tv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고 이번 입시설명회 생중계를 비롯해 교육 분야 콘텐츠 영역을 더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