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대만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13일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타이페이 뉴 호라이즌’ 빌딩에서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200여 명을 초청해 ‘LG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 13일 대만에서 열린 ‘LG시그니처’ 출시행사에서 참석자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
이날 초청된 대만 각계 유명인사들은 LG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대만의 유명배우 가가연이 ‘LG시그니처 올레드 TV’와 ‘LG시그니처 공기청정기’를, 미슐랭 스타 요리사 오효방이 ‘LG시그니처 냉장고’를 소개했다. 패션 디자이너 다니엘 웡은 ‘LG시그니처 세탁기’의 경험담을 말했다.
대만 사진작가 류진상은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시그니처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작품을 전시했다.
대만은 프리미엄 제품의 선호도가 높은 시장이다. 이에 따라 LG전자의 초 프리미엄 브랜드 ‘LG시그니처’에 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는 이번 출시행사를 계기로 대만의 프리미엄 가전시장에서 지배력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LG전자 관계자는 “LG시그니처는 미국과 유럽, 한국 등의 지역에서 이미 인정받은 초 프리미엄 가전”이라며 “대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