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제품 가운데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8천 원부터 1만4천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총 7종의 중저가 세트로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보자기와 보석함 이미지 등을 활용한 고급 포장재를 사용했다.
델몬트 트루주스 병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1종이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리터 용량 제품으로 보석함 느낌의 포장재로 꾸민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보자기 모양의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등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밀리리터 소용량 병에 담은 '오렌지·포도 12본입', '망고·토마토·매실·알로에 12본입', '알로에·감귤·포도·매실 12본입', '감귤·토마토·매실·사과 12본입' 등 모두 4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100% 주스부터 저과즙주스까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델몬트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9월 초 열대과일인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을 더해 씹는 재미를 살린 과즙주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를 출시했다.
지난해 5월에는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그대로의 순수 착즙주스인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750밀리리터 페트 오렌지 및 자몽 2종을 선보이며 착즙주스시장에 진출했다. 현재까지 모두 6종을 선보이며 착즙주스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제품 가운데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8천 원부터 1만4천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총 7종의 중저가 세트로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보자기와 보석함 이미지 등을 활용한 고급 포장재를 사용했다.
델몬트 트루주스 병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1종이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리터 용량 제품으로 보석함 느낌의 포장재로 꾸민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보자기 모양의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등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밀리리터 소용량 병에 담은 '오렌지·포도 12본입', '망고·토마토·매실·알로에 12본입', '알로에·감귤·포도·매실 12본입', '감귤·토마토·매실·사과 12본입' 등 모두 4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100% 주스부터 저과즙주스까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델몬트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9월 초 열대과일인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을 더해 씹는 재미를 살린 과즙주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를 출시했다.
지난해 5월에는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그대로의 순수 착즙주스인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750밀리리터 페트 오렌지 및 자몽 2종을 선보이며 착즙주스시장에 진출했다. 현재까지 모두 6종을 선보이며 착즙주스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