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중국 색조화장품시장을 공략한다.
LG생활건강은 19일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메이크업브랜드 VDL의 대표제품 100여 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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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생활건강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VDL'이 19일 중국 온라인 종합쇼핑몰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회사인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이다.
LG생활건강은 중국에서 색조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VDL을 입점하기로 결정했다. 해외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는 중국의 색조화장품 규모가 2020년까지 약 7조4천억 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했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후, 숨, 빌리프,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 5개의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VDL 관계자는 “이번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 중국에 오프라인 매장도 열 것”이라며 “차별화된 감성과 우수한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2012년 색조브랜드인 VDL을 출시해 20~30대 여성을 공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