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이탈리아 정장브랜드와 손잡고 여성복 '데이즈X라르디니'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자체페션브랜드인 데이즈(DAIZ)를 통해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라르디니와 협업해 여성복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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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즈X라르디니 여성복.<이마트> |
라르디니는 이탈리아의 정통 정장브랜드로 뛰어난 봉제기술과 정교한 재단기법을 갖췄다고 알려졌다. 돌체앤가바나, 발렌티노 등 명품브랜드 정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기도 했다.
'데이즈X라르디니' 여성복은 일하는 여성들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시장을 공략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일하는 여성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있는 비즈니스웨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즈X라르디니'는 셔츠류를 4만9900원에서 6만9900원, 바지는 5만9900원에서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자켓과 트렌치코트는 7만9900원부터 22만9000원으로 기획해 최저 18만 원대에 정장을 맞출 수 있다.
데이즈X라르디니는 23일 스타필드하남에 있는 데이즈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국 80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데이즈는 지난해 8월 라르디니와 협업해 남성복을 론칭했는데 이번에 여성복으로 확대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데이즈는 자체패션브랜드로 시작해 국내 SPA 브랜드에서 매출규모 2위에 올랐다"며 "유통채널이라는 확고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