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초대형 패션 편집숍 ‘무신사 메가스토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무신사는 11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과 ‘무신사스탠다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동시에 개장한다고 2일 밝혔다.
무신사가 이번에 선보이는 공간은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스탠다드가 함께 구성된 최초의 복합몰 형태다. 현재까지 무신사가 운영한 매장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로 총 1천여 평 규모다.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무신사가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매장 운영 방식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무신사 걸즈 △무신사 백&캡클럽 △무신사 영 △무신사 워크 & 포멀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플레이어 △스니커즈 존 등 폭넓은 카테고리를 한 공간에서 소개한다.
매장에 마련된 팝업존에서는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11일부터 1월11일까지는 ‘헬로 용산, 헬로 플레이어’ 팝업을 열고 야구·축구·스키 등 인기 스포츠의 팀별 공식 유니폼을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의 ‘펀 비욘드 룰스’ 팝업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스탠다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맨즈 △우먼즈 △키즈 △뷰티 △홈 △스포츠 등의 라인업을 한자리에 구성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구성과 혜택은 오프라인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접속하면 무신사 회원 최대 혜택가, 재고 정보, 스타일 콘텐츠, 후기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4개 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일부터 12일까지 입점 브랜드와 무신사스탠다드 상품으로 구성된 40만 원 상당의 상품을 4만9900원에 판매하는 ‘메가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오프라인 한정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확장된 무신사의 큐레이션을 집약적으로 선보이는 공간”이라며 “용산을 K-패션을 경험하는 핵심 거점으로 만들고 입점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무신사는 11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과 ‘무신사스탠다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동시에 개장한다고 2일 밝혔다.
▲ 무신사가 용산 아이파크몰에 1천여 평 규모의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스탠다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무신사가 이번에 선보이는 공간은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스탠다드가 함께 구성된 최초의 복합몰 형태다. 현재까지 무신사가 운영한 매장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로 총 1천여 평 규모다.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무신사가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매장 운영 방식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무신사 걸즈 △무신사 백&캡클럽 △무신사 영 △무신사 워크 & 포멀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플레이어 △스니커즈 존 등 폭넓은 카테고리를 한 공간에서 소개한다.
매장에 마련된 팝업존에서는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11일부터 1월11일까지는 ‘헬로 용산, 헬로 플레이어’ 팝업을 열고 야구·축구·스키 등 인기 스포츠의 팀별 공식 유니폼을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의 ‘펀 비욘드 룰스’ 팝업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스탠다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맨즈 △우먼즈 △키즈 △뷰티 △홈 △스포츠 등의 라인업을 한자리에 구성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구성과 혜택은 오프라인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접속하면 무신사 회원 최대 혜택가, 재고 정보, 스타일 콘텐츠, 후기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4개 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일부터 12일까지 입점 브랜드와 무신사스탠다드 상품으로 구성된 40만 원 상당의 상품을 4만9900원에 판매하는 ‘메가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오프라인 한정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확장된 무신사의 큐레이션을 집약적으로 선보이는 공간”이라며 “용산을 K-패션을 경험하는 핵심 거점으로 만들고 입점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