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말차를 활용한 디저트를 또 내놓는다.
롯데웰푸드는 13일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이다. 5월 출시 한 달 만에 약 200만 개에 달하는 물량이 전량 완판되며 인기를 모았던 한정판 말차 디저트의 후속 시리즈다.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5월 첫 출시 당시 주요 판매 채널 일부에서 롯데웰푸드 전체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리즈부터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환 운영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는 기존 몽쉘과 비교해 크림 양을 약 25% 높인 ‘프리미엄 몽쉘’ 브랜드의 첫번째 제품으로 제주 말차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카페 ‘산노루’와 협업해 탄생했다.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는 제주산 말차로 만든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에 가나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기존 쇼콜라, 모카프레소 등 2종의 랑드샤에 이어 추가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와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는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말차는 단기 유행에 그치지 않고 꾸준한 트렌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상시 운영으로 전환된 ‘빈츠 프리미어 말차’를 비롯해 이번 말차 디저트 시리즈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웰푸드는 13일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롯데웰푸드가 말차를 활용한 디저트 3종을 새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이다. 5월 출시 한 달 만에 약 200만 개에 달하는 물량이 전량 완판되며 인기를 모았던 한정판 말차 디저트의 후속 시리즈다.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5월 첫 출시 당시 주요 판매 채널 일부에서 롯데웰푸드 전체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리즈부터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환 운영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는 기존 몽쉘과 비교해 크림 양을 약 25% 높인 ‘프리미엄 몽쉘’ 브랜드의 첫번째 제품으로 제주 말차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카페 ‘산노루’와 협업해 탄생했다.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는 제주산 말차로 만든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에 가나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기존 쇼콜라, 모카프레소 등 2종의 랑드샤에 이어 추가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와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는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말차는 단기 유행에 그치지 않고 꾸준한 트렌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상시 운영으로 전환된 ‘빈츠 프리미어 말차’를 비롯해 이번 말차 디저트 시리즈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