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리아가 팝업매장을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했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매장 ‘맛의 해커, 리아’가 9월12~28일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기록하며 마무리됐다고 2일 밝혔다.
롯데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매장은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 콘셉트로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상품과 한정 메뉴를 즐기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데이터 보관소 △해커의 노트북 △상품 구역 △테이스티 트럭 등으로 운영됐으며 롯데리아 버거 이름 맞추기 게임, 레전드 버거 투표 등 게임이 진행됐다. 키링 만들기, 포토존 촬영 등의 프로그램 또한 준비됐다. 모든 미션을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팝업매장 현장에서 버거를 직접 맛볼 기회도 제공됐다.
롯데GRS는 “이번 팝업매장으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소비자들과 교류를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유쾌한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다채롭게 펼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매장 ‘맛의 해커, 리아’가 9월12~28일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기록하며 마무리됐다고 2일 밝혔다.

▲ 롯데GRS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운영한 롯데리아 팝업매장 '맛의 해커, 리아' 외관. < 롯데GRS >
롯데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매장은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 콘셉트로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상품과 한정 메뉴를 즐기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데이터 보관소 △해커의 노트북 △상품 구역 △테이스티 트럭 등으로 운영됐으며 롯데리아 버거 이름 맞추기 게임, 레전드 버거 투표 등 게임이 진행됐다. 키링 만들기, 포토존 촬영 등의 프로그램 또한 준비됐다. 모든 미션을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팝업매장 현장에서 버거를 직접 맛볼 기회도 제공됐다.
롯데GRS는 “이번 팝업매장으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소비자들과 교류를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유쾌한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다채롭게 펼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