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1위, 정종표 "소비자 중심 경영"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손해보험 부문 1위를 수상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DB손해보험 >

[비즈니스포스트] DB손해보험이 국제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행사에서 고객 중심 서비스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DB손해보험은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손해보험 부문에서 5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측정해 종합적으로 평가한 뒤 수여된다.

DB손해보험은 지속적 소비자 중심 경영과 혁신 서비스 제공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손해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 중심 경영과 혁신을 실천해 온 결과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보험 서비스와 혁신적 솔루션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손해보험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