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H농협은행이 2025년 새해를 맞아 고객 2025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은행은 2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2025년 새해! 행운을 부르는 NH올원뱅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새해 행운을 부르는 NH올원뱅크' 이벤트, 모두 2025명 추첨

▲ NH농협은행이 26일까지 ‘2025년 새해! 행운을 부르는 NH올원뱅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 NH농협은행 >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4가지 운세별 경품 목록 가운데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하면 된다. 

재물운을 선택한 고객 가운데서는 5명을 추첨해 ‘골드바 1돈’을, 건강운을 선택한 고객은 20명을 추첨해 ‘한삼인 홍삼’을 경품으로 준다. 연애운을 선택한 고객 가운데 1천 명은 ‘스타벅스 커플세트’, 직장·사업운을 선택한 고객 1천 명은 ‘다이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NH올원뱅크 신규가입 고객은 2025명을 별도로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도 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새해에도 항상 올원뱅크에 관심 가져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간편한 금융 서비스와 실질적 혜택을 통해 마음까지 가까운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