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라이프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 "고객 생애 주기 빈틈없이 관리"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09-03 10:29: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라이프가 건강관리 서비스 범위를 넓혀 고객지원을 강화한다.

신한라이프는 고객 대상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 "고객 생애 주기 빈틈없이 관리"
▲ 신한라이프가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지원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헬스케어 서비스는 보험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20여 개 서비스 항목을 30여 개로 늘리고 서비스 기간도 최대 20년으로 연장한다.

신한라이프의 보장성 보험(건강보험 12종, 종신보험 13종)에 가입한 고객은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위한 기본적 건강정보 제공과 건강·심리상담 등 10가지 필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이 특정 질병을 진단받으면 △간병인 지원 △가사도우미 지원 △차량 에스코트 △질병 회복 건강식 배송 △방문 재활 운동 등 건강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신한라이프 종신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건강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혈당측정기와 상조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생애 주기를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