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화재가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화재가 지난 1일 건강관리 서비스 ‘그래비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그래비티가 건강보험에 가입한 20~40세 고객에게 헬스클럽 이용이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삼성화재는 그래비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 기업 ‘국대’와 제휴했다.
조건에 맞는 삼성화재 고객에게 제휴한 수도권 300여 개의 헬스클럽을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는 국가대표 출신 강사의 강의 영상을 제공해 홈트레이닝을 돕는다.
천송이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의 코어 강화 프로그램과 장재원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의 근력강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에게 운동을 통한 건강한 생활습관 변화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 속에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현 기자
삼성화재가 지난 1일 건강관리 서비스 ‘그래비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삼성화재가 지난 1일 고객 건강관리 서비스 '그래비티'를 출시했다.
삼성화재는 그래비티가 건강보험에 가입한 20~40세 고객에게 헬스클럽 이용이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삼성화재는 그래비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 기업 ‘국대’와 제휴했다.
조건에 맞는 삼성화재 고객에게 제휴한 수도권 300여 개의 헬스클럽을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는 국가대표 출신 강사의 강의 영상을 제공해 홈트레이닝을 돕는다.
천송이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의 코어 강화 프로그램과 장재원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의 근력강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에게 운동을 통한 건강한 생활습관 변화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 속에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