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국내에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한정판 제품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을 15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모습. <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PXG와 이번에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에 아날로그 워치 감성과 PXG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은 스크린골프 기업 골프존의 ‘스마트 캐디’ 앱을 탑재해 전세계 약 4만여 개의 골프 코스 정보와 더불어 오토샷트킹(워치 센서로 샷을 인식해 라운드 중 샷의 위치와 횟수를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43mm와 47mm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된다. 43mm 모델의 가격은 86만9천 원, 47mm 모델은 89만9천 원이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닷컴, 골프존 마켓, 골핑 등 온라인 매장과 더불어 삼성 강남,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삼성스토어 현대 압구정·무역센터, 삼성스토어 롯데 잠실·부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필드에 나가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골프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보다 스마트한 골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