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HN이 장기기증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NHN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과 함께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는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주최한다. 2023년 행사에는 각 지자체와 공공기관, 병원, 민간기업 등 총131개 기관이 참가해 전국 유명장소에 장기기증 상징색인 초록색 조명을 점등하고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고 있다.
NHN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참가해 장기기증을 독려하고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NHN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구성원들이 장기기증의 숭고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NHN은 사회에 큰 울림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해가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NHN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과 함께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는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11일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NHN 본사 '플레이뮤지엄'에 녹색 하트 모양 조명이 켜져 있다. < NHN >
이 행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주최한다. 2023년 행사에는 각 지자체와 공공기관, 병원, 민간기업 등 총131개 기관이 참가해 전국 유명장소에 장기기증 상징색인 초록색 조명을 점등하고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고 있다.
NHN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참가해 장기기증을 독려하고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NHN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구성원들이 장기기증의 숭고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NHN은 사회에 큰 울림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해가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