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우유 기부행사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으로 모은 우유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매일유업은 26일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 2만4451개를 전달하는 기부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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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26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2만4451개를 기부하는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전달식’을 진행했다. |
유당을 소화하지 못해 복통을 겪는 우유불내증인 사람들도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2005년 업계 최초로 출시됐다.
매일유업은 6월13일부터 7월17일까지 우유원샷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의 수대로 일주일치 우유를 기부하는 것으로 모두 3493명이 참가해 2만4451개의 우유 기부가 확정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