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네이버가 소상공인 지원방안 가운데 하나로 배달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6일 플랫폼, 배달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N배달(가칭) 서비스의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해당 배달 서비스가 출시된다면 네이버 예약, 주문 등 서비스와 연동될 것으로 바라본다.
네이버는 2020년 11월 배달플랫폼 생각대로에 400억 원을 투자하고 지분 10.3%를 확보하기도 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확정된 것은 없다"며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기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계속해서 찾고 있다"고 말했다. 안정문 기자
6일 플랫폼, 배달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N배달(가칭) 서비스의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

▲ 네이버가 소상공인 지원방안 가운데 하나로 배달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은 경기도 성남시의 네이버 사옥.
일각에서는 해당 배달 서비스가 출시된다면 네이버 예약, 주문 등 서비스와 연동될 것으로 바라본다.
네이버는 2020년 11월 배달플랫폼 생각대로에 400억 원을 투자하고 지분 10.3%를 확보하기도 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확정된 것은 없다"며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기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계속해서 찾고 있다"고 말했다.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