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인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투자한다.
크래프톤은 인도의 데이트앱 '프렌드(FRND)'에 500만 달러(약 59억 원)를 투자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렌드는 인도어 기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다. 게임과 데이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10억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투자를 통해 인도에서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모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프렌드는 글로벌 기업이 쉽게 공략할 수 없는 장르를 넘나드는 독특한 로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크래프톤은 인도의 데이트앱 '프렌드(FRND)'에 500만 달러(약 59억 원)를 투자했다고 20일 밝혔다.

▲ 인도 데이트앱 '프렌드' 로고.
프렌드는 인도어 기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다. 게임과 데이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10억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투자를 통해 인도에서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모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프렌드는 글로벌 기업이 쉽게 공략할 수 없는 장르를 넘나드는 독특한 로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