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팀 뉴욕메츠 홈구장에 디스플레이를 공급한다.
삼성전자는 뉴욕메츠 홈경기장 ‘시티필드’에 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공급하는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시티필드는 2009년 개장해 약 4만2천 명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경기장이다.
시티필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개·보수 공사를 거쳐 2023년 메이저리그 봄 시즌 개막에 맞춰 재개장한다.
삼성전자는 시티필드 주 전광판을 비롯해 약 1300개의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어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경기장 중앙에 설치될 전광판은 전체면적 약 327㎡ 크기에 4K 해상도를 갖춘 고화질 LED(발광다이오드) 스크린이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에게 최상의 관람 환경과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삼성전자는 뉴욕메츠 홈경기장 ‘시티필드’에 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공급하는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 삼성전자가 디스플레이를 공급할 메이저리그 야구팀 뉴욕메츠 홈구장. <삼성전자>
시티필드는 2009년 개장해 약 4만2천 명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경기장이다.
시티필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개·보수 공사를 거쳐 2023년 메이저리그 봄 시즌 개막에 맞춰 재개장한다.
삼성전자는 시티필드 주 전광판을 비롯해 약 1300개의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어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경기장 중앙에 설치될 전광판은 전체면적 약 327㎡ 크기에 4K 해상도를 갖춘 고화질 LED(발광다이오드) 스크린이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에게 최상의 관람 환경과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