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아이돌그룹을 육성한다.
인터파크는 5월 아이돌그룹 제작사업을 위해 자회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를 설립했으며 김양선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투어사업 부문장 부사장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대표는 인터파크뮤직플러스 대표와 엔터테인먼트&투어사업 부문장을 겸직하며 이르면 연내에 신인 남자 아이돌그룹을 론칭하기로 했다.
인터파크는 공연 티켓 판매업을 주력으로 하는 회사이지만 공연 제작과 공연장 운영, 음원 유통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업도 병행해왔다.
올해 들어 아이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아이돌 육성을 위한 체계적 시스템과 트레이닝 커리큘럼도 준비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 대표는 “인터파크는 지금까지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사업을 진행하며 K팝의 파급력과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과감한 투자와 색다른 전략으로 대중이 선호할 아티스트를 준비해 론칭하고 K팝의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터파크는 5월 아이돌그룹 제작사업을 위해 자회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를 설립했으며 김양선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투어사업 부문장 부사장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로고.
김 대표는 인터파크뮤직플러스 대표와 엔터테인먼트&투어사업 부문장을 겸직하며 이르면 연내에 신인 남자 아이돌그룹을 론칭하기로 했다.
인터파크는 공연 티켓 판매업을 주력으로 하는 회사이지만 공연 제작과 공연장 운영, 음원 유통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업도 병행해왔다.
올해 들어 아이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아이돌 육성을 위한 체계적 시스템과 트레이닝 커리큘럼도 준비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 대표는 “인터파크는 지금까지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사업을 진행하며 K팝의 파급력과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과감한 투자와 색다른 전략으로 대중이 선호할 아티스트를 준비해 론칭하고 K팝의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