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글로벌경영협회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7년 연속 은행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2021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결과 은행부문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는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고객만족경영 지표를 활용해 해마다 국내 9개 산업군 178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약 10만 명의 소비자 의견을 받아 평가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디지털혁신을 통해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등 이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소비자들은 대체로 신한은행의 차별적 고객경험에 좋은 점수를 준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디지털혁신과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고객의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신한은행은 2021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결과 은행부문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는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고객만족경영 지표를 활용해 해마다 국내 9개 산업군 178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약 10만 명의 소비자 의견을 받아 평가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디지털혁신을 통해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등 이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소비자들은 대체로 신한은행의 차별적 고객경험에 좋은 점수를 준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디지털혁신과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고객의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