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대중교통 이용객을 대상으로 QR코드를 활용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린다.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 QR지점을 버스와 택시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QR지점은 광고형태로 운영되며 고객들은 QR코드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상품 설명 페이지로 이동해 예상 보험료를 산출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기존에 지하철 스크린도어나 버스 승강장 광고 채널 등 고정된 장소에서 활용한 것에 이어 버스, 택시 등 실제 많은 지역을 이동하는 대중교통 매개체로 확대됐다.
버스는 500여 대의 수도권 운행 버스차량에 창문 부착용 윈도우 프로모션이 부착됐다.
택시는 1500여 대의 법인 및 개인택시 조수석 뒷면에 설치된 미디어 패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주요 상품 메시지를 전달한다.
고객들은 QR코드 인식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때 백화점상품권 3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버스와 택시 QR지점과 같이 고객이 퍼마일자동차보험 간편가입 채널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혜택 제공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문턱을 지속적으로 낮춰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 QR지점을 버스와 택시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 버스 창문에 부착된 퍼마일자동차보험 QR지점 프로모션. <캐롯손해보험>
QR지점은 광고형태로 운영되며 고객들은 QR코드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상품 설명 페이지로 이동해 예상 보험료를 산출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기존에 지하철 스크린도어나 버스 승강장 광고 채널 등 고정된 장소에서 활용한 것에 이어 버스, 택시 등 실제 많은 지역을 이동하는 대중교통 매개체로 확대됐다.
버스는 500여 대의 수도권 운행 버스차량에 창문 부착용 윈도우 프로모션이 부착됐다.
택시는 1500여 대의 법인 및 개인택시 조수석 뒷면에 설치된 미디어 패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주요 상품 메시지를 전달한다.
고객들은 QR코드 인식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때 백화점상품권 3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버스와 택시 QR지점과 같이 고객이 퍼마일자동차보험 간편가입 채널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혜택 제공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문턱을 지속적으로 낮춰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