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롯데카드, 금융브랜드 로카머니 출범 기념해 스크린골프대회 열어

박세영 기자 psybp@businesspost.co.kr 2021-04-15 18:0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금융브랜드 홍보를 위해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를 연다.

롯데카드는 금융브랜드 로카머니(LOCA MONEY) 출범을 기념해 총상금 1500만 원을 걸고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카드, 금융브랜드 로카머니 출범 기념해 스크린골프대회 열어
▲ 롯데카드는 금융브랜드 로카머니(LOCA MONEY) 출범을 기념해 총상금 1500만 원을 걸고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카드>

이번 대회는 4월15일부터 5월16일까지 투비전플러스와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가운데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지투어(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대회에 참여하려면 골프존 회원 로그인을 한 뒤 대회모드에서 ‘롯데카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스카이뷰 코스가 A코스로, 엠스클럽 의성 코스가 B코스로 각각 선정됐다. 대회기간에 두 코스를 모두 18홀까지 마치면 시상자격이 주어진다.

롯데카드는 A코스와 B코스를 합산한 스트로크 상위 30명, 최다 라운드 이용자 상위 10명, 코스별 스트로크 1위·롱기스트·니어리스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46명에게 최대 300만 원 상당의 롯데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의 새로운 금융브랜드 로카머니를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