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금융브랜드 홍보를 위해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를 연다.
롯데카드는 금융브랜드 로카머니(LOCA MONEY) 출범을 기념해 총상금 1500만 원을 걸고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 롯데카드는 금융브랜드 로카머니(LOCA MONEY) 출범을 기념해 총상금 1500만 원을 걸고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카드> |
이번 대회는 4월15일부터 5월16일까지 투비전플러스와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가운데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지투어(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대회에 참여하려면 골프존 회원 로그인을 한 뒤 대회모드에서 ‘롯데카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스카이뷰 코스가 A코스로, 엠스클럽 의성 코스가 B코스로 각각 선정됐다. 대회기간에 두 코스를 모두 18홀까지 마치면 시상자격이 주어진다.
롯데카드는 A코스와 B코스를 합산한 스트로크 상위 30명, 최다 라운드 이용자 상위 10명, 코스별 스트로크 1위·롱기스트·니어리스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46명에게 최대 300만 원 상당의 롯데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의 새로운 금융브랜드 로카머니를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