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기업 bhc가 가정간편식시장에 진출한다.
bhc는 자체 한우전문점 창고43의 브랜드를 활용해 이르면 다음주에 첫 번째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hc는 창고43 인기메뉴 3종을 포함한 시제품 개발과 소비자 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품 메뉴와 이름은 출시당일 공개하기로 했다.
bhc는 가정간편식사업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bhc는 외식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만을 골라 그 맛과 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bhc는 자체 한우전문점 창고43의 브랜드를 활용해 이르면 다음주에 첫 번째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bhc 로고.
bhc는 창고43 인기메뉴 3종을 포함한 시제품 개발과 소비자 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품 메뉴와 이름은 출시당일 공개하기로 했다.
bhc는 가정간편식사업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bhc는 외식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만을 골라 그 맛과 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