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기업 bhc가 가정간편식시장에 진출한다.

bhc는 자체 한우전문점 창고43의 브랜드를 활용해 이르면 다음주에 첫 번째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hc, 한우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가정간편식시장 진출

▲ bhc 로고.


bhc는 창고43 인기메뉴 3종을 포함한 시제품 개발과 소비자 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품 메뉴와 이름은 출시당일 공개하기로 했다.

bhc는 가정간편식사업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bhc는 외식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만을 골라 그 맛과 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