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넥슨의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 공식대회를 후원한다.
신한은행은 넥슨과 카트라이더 e스포츠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 공식 명칭은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로 정해졌다.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겨냥해 내놓은 브랜드 '헤이영'을 대회 이름에 붙였다.
신한은행은 카트라이더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넥슨의 생중계 방송과 경기 전광판, 웹사이트 등에 헤이영 브랜드를 알린다.
2005년부터 시작된 카트라이더 리그는 국산게임 e스포츠대회 가운데 최장수로 꼽히며 지난해 11월 열린 결승전 온라인 시청자 수가 60만 명에 이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이 카트라이더 리그 시청자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넥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신한은행은 넥슨과 카트라이더 e스포츠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 신한은행의 카트라이더 리그 후원 안내.
이번 시즌 공식 명칭은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로 정해졌다.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겨냥해 내놓은 브랜드 '헤이영'을 대회 이름에 붙였다.
신한은행은 카트라이더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넥슨의 생중계 방송과 경기 전광판, 웹사이트 등에 헤이영 브랜드를 알린다.
2005년부터 시작된 카트라이더 리그는 국산게임 e스포츠대회 가운데 최장수로 꼽히며 지난해 11월 열린 결승전 온라인 시청자 수가 60만 명에 이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이 카트라이더 리그 시청자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넥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