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 농심 대표이사 부회장이 2021년 브랜드 육성과 해외사업 강화를 강조했다.
박준 부회장은 4일 농심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보낸 신년사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시장변화 대응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박 부회장은 농심이 2021년에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브랜드를 키워야 한다고 봤다.
박 부회장은 “브랜드의 체계적 관리에 힘써야 한다”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선 고객이 사고 싶은 제품을 만들고 진심 어린 커뮤니케이션을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성장하는 해외사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했다.
박 부회장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기틀을 마련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미국 제 2공장의 건립과 안정적인 가동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미국 제2공장을 로스앤젤레스(LA)에 짓고 있는데 이를 기반으로 남미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박준 부회장은 4일 농심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보낸 신년사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시장변화 대응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 박준 농심 부회장.
박 부회장은 농심이 2021년에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브랜드를 키워야 한다고 봤다.
박 부회장은 “브랜드의 체계적 관리에 힘써야 한다”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선 고객이 사고 싶은 제품을 만들고 진심 어린 커뮤니케이션을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성장하는 해외사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했다.
박 부회장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기틀을 마련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미국 제 2공장의 건립과 안정적인 가동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미국 제2공장을 로스앤젤레스(LA)에 짓고 있는데 이를 기반으로 남미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