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 농심 대표이사 부회장이 2021년 브랜드 육성과 해외사업 강화를 강조했다.

박준 부회장은 4일 농심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보낸 신년사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시장변화 대응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박준, 농심 신년사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돼야 지속성장"

박준 농심 부회장.


박 부회장은 농심이 2021년에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브랜드를 키워야 한다고 봤다.

박 부회장은 “브랜드의 체계적 관리에 힘써야 한다”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선 고객이 사고 싶은 제품을 만들고 진심 어린 커뮤니케이션을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성장하는 해외사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했다.

박 부회장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기틀을 마련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미국 제 2공장의 건립과 안정적인 가동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미국 제2공장을 로스앤젤레스(LA)에 짓고 있는데 이를 기반으로 남미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